2016 출품작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한국타이어와 장애인이 함께 하는 동행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주식회사는 한국타이어(주) 에서 100% 출자하여 설립한 자회사형장애인표준사업장입니다.한국타이어(주)는 더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특히 장애인들의 고용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안정된 직장에서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주식회사의 주요 사업으로는 모기업인 한국타이어(주) 직원들의 근무복을 세탁하는 클리닝센터 운영, 모기업직원들의 간식용 빵을 생산, 제공하는 베이커리 센터 운영, 직원들의 휴식과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사내 카페를 운영, 모기업 사무행정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6년 10월 현재 총 85명의 인원중에 중증장애인 33명을 포함해 46명의 장애인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5년 3월 법인설립후 2016년 4월5일 장애인공단으로 부터 표준사업장 인증을 받고 지난 6월 29일 한국장애인공단 및 지역사회 사회복지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행사를 개최하여 각 사업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나눔과 동행의 진정한 의미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을 통하여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자긍심과 자립 자활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