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출품작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사고 제로 캠페인

현대자동차는 어린이 통학사고 제로 실현를 위해 어린이 승합차 신차와 함께 기존 차량에 6가지 안전기술을 제공하고 교통안전 문화정착을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2016년 총 60여개의 기관에 안전기술을 지원했으며, 지역 교통 및 여건상 어려운 기관에 대해서는 안전기술이 적용된 신차를 10대 지원하였습니다. 또 인식개선 캠페인의 경우 차량 뒷유리에 부착하는 스티커를 무료보급하여 어린이 통학사고를 제로로 만드려는 의지를 나와 다른 차량에 전달하는 메세지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기업으로서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CSR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으며, 안전한 기술과 인식개선 캠페인을 결합한 이번 사례를 통해, 앞으로 보다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앞장설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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