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출품작

휴롬

대한민국 가족건강 프로젝트 ’21일 식습관 개선 캠페인’

무엇이든 21일간 지속하면 습관이 된다는 법칙, 들어보셨나요?
과체중, 편식, 지나친 첨가당 섭취 등으로 식습관 개선이 필요한 대한민국의 가족들을 위해 휴롬과 농림축산식품부가 21일 식습관 개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성인 1명과 유아 1명으로 구성된 가족 20여쌍을 선정해 21일간 휴롬녹즙(천연주스)을 꾸준히 섭취하게 함으로써 당 중독과 편식을 개선하고, 섭취 전후 건강검진 및 예술심리검사 등을 통해 심신의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21일간 단계별로 천연주스의 채소 함량을 늘려 평소 채소를 편식하는 아이들이 채소 섭취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하는 푸드브릿지 기법을 활용했습니다.

지난 8월 마무리 된 이번 캠페인은 참여자들 스스로가 변화를 느낄 정도로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 냈으며, 객관적인 건강검진 결과 분석 및 천연주스의 우수성 관련 연구를 앞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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