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2017 CSR필름페스티벌] 대회위원회가 뽑은 놓치지 말아야 할 영상 (2)2018-02-19 12:35:08
작성자

Part1에 이어 CSR필름페스티벌대회위원회가 뽑은 2016년 출품 영상을 소개하고자 한다(이 영상의 선정 기준은 대회위가 뽑은 영상이며 2016년의 시상 결과와 다름).
더 많은 영상이 궁금하다면 10월까지 코스리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을 보면 된다.
전체 출품작을 확인하고 싶다면 필름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검색을 해볼 수도 있다. 연도별로 전체 출품작을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 인성(人性)


영화 곡성을 패러디한 영상으로 스토리가 차별화된 영상이다. 무단 쓰레기 투기 사건 범인을 찾아 나서는 대학생들의 노력을 담은 내용이다.


서울시: 나를 응원하고 함께하는 청년이 있는 공간, 무중력지대


 청년들이 사회의 중력을 벗어나 자유롭고 능동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공유 공간이라는 개념을 영상으로 이해하기 쉽게 제작한 영상이다.


해비타트 : 힘내라 우리 오빠!


건축가가 되고 싶은 10세 소녀 언희의 눈높이에서 제작한 영상이다. 내용은 언희네 집과 가족 이야기이다.


김민우: Please Remember Nepal


 2015년 지진 피해를 본 네팔 사람들을 위해 한국인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네팔의 유명 방송국 ‘KantipurTV’, ’Ntv’,’News24′, ‘MountainTV’에 방영되었고, 크라우드 펀딩으로 네팔에 도서관을 짓게 해준 따뜻함이 전해지는 영상이다.

[기사원문보기]